2024년 적십자 희망성금 전달식에 이어 2025년 적십자 희망성금을 기부하며, 블루마운트테크놀러지가 대한적십자사 2025년 기빙 클럽(Giving Club) 회원으로 등재되었습니다.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상여금의 3%를 적립해 모은 모금액과 급여 기부 모금액(기부자: 안준식, 금기문, 문봉렬, 박철용), 회사 모금액 등으로 총 6,000,000원이 모금되어 적십자 희망성금으로 기탁하였습니다.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소외된 계층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친 덕에 당사가 충북에서 5번째로 ESG 실천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는 블루마운트테크놀러지가 단순히 이윤만 추구하는 기업이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임을 증명합니다.
앞으로도 사회에 더 봉사하고 희망을 주는 블루마운트테크놀러지가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희망성금 모금에 함께 동참해 주신 임직원 여러분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달려온 한 해를 마무리하며, 적십자 희망성금 기부 소식과 함께 따듯한 소식을 하나 더 전달드립니다.
당사는 20년 가까이 매 분기 4곳에 직접 생산한 세탁세제를 보내주는 세제 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제 봉사의 첫 번째 인연이 된 담양의 천주교 가난한 이들의 작은 자매회 "예수 마음의 집"에서 직접 만드신 카스테라와 감사의 편지를 받았습니다.
취약계층 세탁 봉사를 위한 세제 지원을 계속 이어 나가, 지역사회 나눔을 적극 실천해 더불어 사는 사회적 가치를 다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