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공지사항
유아용 세제 ‘오츠(OATS)’, 독일 ‘더마 테스트’ 엑셀런트 등급 획득
관리자 (admin)
2019-10-14 09:36:23
조회수 2,767
 

친환경 유기농 원료를 이용한 유아용 세제 오츠(OATS)가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의 피부자극안전성 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엑셀런트(Excellent) 등급의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더마테스트(Dermatest)는 독일의 피부 과학 연구소로 제품의 안전성을 인증하는 기관입니다. 전문 연구진과 다양한 대학교, 연구소를 통해 검증을 시행하기 때문에 평가기준이 매우 까다롭기로 유명하며 제품의 피부 자극 여부에 대한 판단 척도로 사용되는 글로벌 인증입니다.

또한 오츠(OATS)는 친환경 로하스 (LOHAS)인증을 받음은 물론, 미국 환경단체인 EWG (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인정한 녹색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하여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의 아기 옷 세탁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 증명된 친환경 세제입니다.

유아용 세제 오츠(OATS)는 국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현재 수출중인 러시아 시장을 필두로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 진출할 계획입니다. 공식 SNS를 통해 오츠(OATS) 신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및 프로모션 이벤트를 제공하여 각종 온라인 마켓을 통해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 인터넷 뉴스기사 링크
http://medicalreport.kr/news/view/208246#_issue